상세정보
작가는 처음이라
미리보기

작가는 처음이라

저자
김태윤 저
출판사
다산북스
출판일
2020-10-06
등록일
2020-12-31
파일포맷
EPUB
파일크기
45MB
공급사
예스이십사
지원기기
PC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
현황
  • 보유 2
  • 대출 0
  • 예약 0

책소개

“책 쓰는 법 1도 몰랐던 마흔의 직장인은
어떻게 2년 만에 6권의 책을 계약하고 작가가 되었을까?”

바쁜 직장인도, 주부도, 어르신도, 초등학생도
3개월 만에 완성하는 책 쓰기의 기술


사람들은 자신이 살아온 이야기를 과소평가하는 경향이 있다. 우리가 사는 보통의 가정마다 한 가지씩은 드라마 같은 이야기를 가슴에 품고 산다. 특히 사회생활에 어느 정도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자신만의 영역에서 이 사회에 던지고 싶은 메시지가 분명 있다. “사람 사는 게 다 별거 없구나!” 하는 공감이 될 때 이야기에 힘이 실리고 시대정신과 맞닿은 순간 베스트셀러에 진입할 가능성은 더욱 커진다.

위기의 시대에 직장에서 시련을 겪고 있다면, 내 삶에 자신이 없다면 사표 대신 지금은 책을 써야 할 때이다. 내 안의 것들을 모조리 끄집어내 글로 풀어보라. 책 쓰기야말로 나를 사랑하는 최고의 시간이다.

『작가는 처음이라』의 저자는 마흔을 넘은 평범한 회사원이다. 그런 그가 2년 만에 6권의 책을 계약하며 팔리는 글을 쓰는 작가가 된 비결은 무엇일까? 저자는 나 같은 평범한 사람이 시행착오를 덜 겪으면서 초단기간에 책을 쓸 수 있도록 도와주겠노라 결심하고 이 책에 평범한 이야기도 팔리는 책이 되는 비결을 모두 공개한다.

‘내 이야기가 책이 되겠어?’라고 지금도 자신을 의심하고 있다면, 내 원고는 왜 매번 출판사로부터 퇴짜를 맞는지 고민이라면 이 책이 나만의 이야기로 베스트셀러가 되는 인생의 변곡점을 만들어 줄 것이다.

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!
저자동일
함께 대출한 도서

   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.

QUICKSERVICE

TOP